커뮤니티
WE START 삼척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아동.청소년과 함께 마음을 나눕니다!
WE START 삼척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아동.청소년과 함께 마음을 나눕니다!
삼척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김정희)는 2025년도 학교폭력예방 공모전 시상식을 12월 4일(목)에 실시했다.
이번 공모전은 청소년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학교폭력 예방의 중요성을 직접 고민하고, 또래 친구들과 함께 건강한 학교 문화를 조성할 수 있도록 장려하기 위해 기획되었
다. 참가자들은 폭력 예방 메시지를 담은 다양한 창작 콘텐츠를 제출했으며, 창의적인 작품들이 다수 접수되었다.
수상자는 최우수상(삼척초 천현아), 우수상(학부모 강현주, 삼일고 최민호), 장려상(삼일중 최현호, 서부초 김채원, 삼일중 오승이)이며, 상장과 부상이 수여되었다. 시상식에 참석한 참가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친구들과 학교폭력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보고, 예방의 중요성을 배우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삼척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김정희)은 “본 공모전과 시상식은 청소년들의 폭력 예방과 안전한 학교 환경 조성에 기여하는 중요한 계기가 되었으며, 지역 내 긍정적 변
화의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서로 존중하며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삼척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다양한 예방 프로그램과 활동을 운영하
겠다”고 밝혔다.